티스토리 뷰

단체로 움직이는 패키지 여행을 싫어하는 분들은 자유여행 계획을 하실겁니다. 하지만 여행 계획을 짜자니 모든걸 일일이 예약해야하는 번거로움에 미리부터 머리가 지끈거리실 수도 있죠. 혹시 내가 예약한 것이 비싼 가격은 아닌지 걱정도 되고요. 하지만 가격비교 사이트 하나 잘 골라두면 이런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 자유여행을 하면서 스카이 스캐너 덕을 톡톡히 봤는데요,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 전세계 모든 호텔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를 다시 한 번 더 비교해주니 정말 편리했습니다. 


검색창에 스카이스캐너를 치시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아주 심플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항공권도 비교할 수 있는데, 호텔을 누르시고 원하는 목적지를 입력,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 그리고 투숙객이 몇 명인지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물론 객실 갯수도 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블라디보스토크를 목적지로 하여 7월 17일에 체크인 해서 21일에 체크아웃하는 것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호텔 검색을 하시면 블라디보스토크에 있는 호텔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를 비교한 것이 나옵니다. 




호텔스닷검이나 호텔스컴바인 등은 세계의 호텔과 숙소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이고, 스카이스캐너는 이러한 사이트들의 가격을 한 번 더 비교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이 앱 저 앱 왔다갔다 하면서 가격을 비교할 번거로움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편리한 사이트지요. 



블라디보스토크에 스토리호텔, 아지무트 호텔 등이 있고, 이곳의 평점이 어떻게 매겨졌는지, 그리고 조식을 포함한 가격인지 그렇지 않은지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4박 5일 일정에서 4일을 아지무트 호텔에서 머문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할 경우 807000원이라는 가격이 나오며 조식이 포함된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모료취소가 가능한지 여부도 알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로 또 들어가서 확인하는 귀찮음도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을 보시면 호텔 등급 설정을 하셔서 한 번 더 걸러줄 수 있어서 스카이스캐너는 가격비교 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기에 손색없는 사이트입니다. 




자유여행 호텔 숙소 가격 비교 스카이스캐너 알아보기였습니다.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절대로 후회 없으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