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정말 키보드를 두드리는 것 조차 힘들 정도로 슬픈 소식을 접했습니다. 원로배우 고 김무생 선생님의 아들인 영화배우 김주혁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김주혁 - 출처 : 나무엑터스


각종 영화와 드라마 출현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던 김주혁씨는 2013년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고정적으로 모습을 보이곤 했습니다. 그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이지적이고 훤칠한 이미지로 알려졌던 김주혁씨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예상치 못했던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인이 되어버린 두 부자 김무생 김주혁씨


얼마 전 아르곤 주연으로 발탁되어 브라운관을 통해 팬들을 만나곤 했는데, 아르곤 종영 한달이 지난 이 시점에서 그의 사망 소식을 접하게 될 줄은, 저를 비롯해 모든 팬들이 생각조차 해 보지 못했을 겁니다. 



김지수씨와 매우 오랜 기간동안 연애하면서 전 국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기도 했었고, 두 사람이 헤어진 후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이별을 아쉬워 하기도 했을 정도로 김주혁씨는 이렇다할 안티팬이 없이 따뜻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였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배우 이유영씨와 14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며 연애를 하던 중이었고 결혼에 대한 포부도 밝혔던 상황인데... 이렇게 황망하게 떠나실 줄 누가 알았을까요... 


현재 김주혁씨의 사망 원인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교통사고로 인한 차량 전복 후 화재로 인한 것이 직접적인 원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헌데 김주혁씨가 타고 있던 벤츠 G바겐 차량은 사람들에게 '절대로 죽을 수 없을 정도로 튼튼한 차'라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이 차량의 안전등급에 대해서는 이렇다할 공신력있는 증거가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2억원이나 하는 차량이 사람의 안전을 보장해주지 못하는건지 의문스럽네요..


뭐가 어찌 되었건 저처럼 김주혁씨의 연기를 보며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들에겐 누구를 원망하고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그의 모습을 더이상 볼 수 없다는 사실 자체가 너무나 큰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런 글을 쓰게 될 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정말 황망하게 가버린 우리들의 별... 김주혁씨의 명복을 빕니다... 그동안 우리 곁에 있어줘서 고마웠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